드림인터페이스는 웹사이트에서 브랜드이미지정책을 수립하여
일관된 브랜딩 전략을 통해 고객의 e-Business 성공의 토대를 구축합니다.
eConsulting
eCreative
eMaintanance
PARTNERS
eConsulting
인터넷은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정보전략의 도구로 관련업체의 정보입수 및 홍보, 그리고 세계를 하나의 Business 네트워크로 묶었으며 업무비용, 물류비용, 인건비 등의 절감요인을 가져 왔습니다. 고객의 웹사이트는 국제적인 경쟁력 확보 및 정보의 교류의 장으로 활용 될 것이며 세계에 국제적 Business의 확대를 알리는 매개체로서의 충분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변화에 맞추어 드림인터페이스는 웹사이트에서 브랜드 이미지 정책을 수립하며, 일관 된 브랜딩 전략을 통해 고객의 e-Business 성공의 토대를 구축합니다.
이제 브랜드 마케팅은 모든 마케팅 전략의 출발입니다.
웹 사이트를 통한 e-Consulting Business도 예외일 수는 없습니다. e- Consulting은 웹사이트의 모든 것을 기억하게 하며 추상적임과 동시에 구체적인 경험의 총체 입니다. 클라이언트가 요구하고자 하는 타겟 유저에게 의도하는 바에 따라 기업 및 서비스 이미지를 인식시키기 위한 e Consulting 단계는 적합한 명칭과 도메인을 개발하는 네이밍 단계와 이를 시청각 화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및 사후 관리 전략수립 단계로 구성되는데, e Consulting의 1차적인 목표는 비용 대비 홍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여 e비즈니스의 런칭을 용이하게 하는 것에 있으며 궁극적으로는 기업 및 사업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며 이를 더욱 더 발전시켜나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드림인터페이스의 e-Business 컨설팅 서비스는 기존 IT 및 경영 컨설팅의 그것과 매우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eb 기반 e-Business 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의한 혁신이 요구되며 , 사업의 성공적 수행을 위한 세부 실행 전략의 도출이 요구됩니다 .
eCreative
Web identity
웹사이트를 구성하는 이미지, 색상, 폰트,레이아웃, 사운드 등의 시청각 요소에 대한 규칙과 상호작용을 일관성 있는 원칙에 따라 구현하여 사용자들이 웹사이트의 전체적인 일관성을 명확히 인식하고 동시에 여타 웹사이트들과의 차별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Contents Architect Design
획일화 된 정보 제공 방식의 한계를 탈피하고 클라이언트의 e비즈니스가 다루는 고유의 정보와 컨텐츠의 특성과 이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성향을 파악한 후 가장 효율적으로 컨텐츠를 제공 할 수 있는 구조를 기획하고 구현합니다.
Web User Interface Design
클라이언트의 입장보다는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사용자의 인지 및 반응 성향과 사용자들이 이미 익숙 해 져있는인터페이스에 대한 조사와 분석을 통하여,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원하는 기능과 정보를 활용할 수 있으면서 동시에 미적으로도 가치 있는 사용자 환경을 기획하고 구현합니다.
Site Visual Concept
클라이언트의 e비즈니스 전략과 타겟 고객의 기호에 맞는 효과적인 Look & Feel을 디자인에 반영함으로써 웹사이트의 로열티와 사용자들의 호감도를 높일 수 있도록 감성 소구를 목적으로 한 매력적인 시각 표현의 계획을 수립하여 e디자인 작업 전반에 기준으로 활용합니다.
드림인터페이스의 eCreative 서비스는 최고의 품질을 갖춘 웹사이트를 구축하기 위해 웹 기획, 디자인 , 개발 및 품질보증 활동을 수행합니다.
eMaintanance
효율적인 웹사이트 운영을 위한 기획, 분석, 결과보고 브랜드 벨류의 향상을 위한 이벤트, 프로모션,
광고 등의 온/오프라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 웹사이트의 가치 유지와 User들의 지속적인 이용을 위한
체계적인 정보의 업데이트 현재 파이낸셜 뉴스 신문을 비롯한 30개 고객사의 유지보수 업무 수행.
백업 주체
백업의 기본 책임은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따라서 주기적으로 홈페이지의 모든 자료에 대해 백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백업을 하는 이유는 만일의 상황에 대비하여 위한 것입니다. 고객 계정에 문제가 생겼을 때, 고객이 홈페이지를 복구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예비로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회사의 백업 시스템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잘못으로 데이터를 유실했을 경우 백업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